김천시, 스마트 소통넷시대를 활짝 열다
김충섭 시장 공약사항 연계와 산․학․연․관까지 확대 계획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1 17:27:4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김충섭)는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기업체와의 소통과 협업으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김천시 스마트 소통넷 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김천시와 기업체 및 유관기관 간 내‧외부 소통시스템으로, 소통넷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공문서 수신, 공모사업, 교육, 행사정보, 의견나눔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업체와의 공문서 전달 시 팩스나 우편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각종 정부지원 사업 및 공모사업, 좋은 정책 등을 기업체에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김천시가 이 시스템을 설치를 추진하게 됐다.

김천시는 민선7기 김충섭 시장의 공약사항 <기업유치 및 투자환경조성>의 기반사업으로 이 시스템을 산‧학‧연‧관 협업할 수 있도록 추후 공공기관과 학교, 연구기관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시스템 구축 및 사용자 등록에 필요한 기업 기초자료를 31일까지 접수 받고 있으며, 사용자 등록신청 및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밖에 궁금한 사항은 김천시 일자리전략실 신성장산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산‧학‧연‧관 소통 활성화와 기업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하여, 관내 기업체 및 유관기관,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