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서도 김천포도‧자두 인기 상승
자매도시 군산시에서 김천포도·자두 직판행사 대호황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1 13:34:0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0일(금) 전북 군산시를 방문하여 자매도시 우호증진 및 교류행사의 일환인 김천포도․자두 직거래 홍보․판촉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천시와 군산시는 1998년 11월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2009년부터 매년 7․8월에 김천포도․자두 판촉 및 교류행사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게 됐다.

한여름의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직거래 행사에는 민선7기에 새로이 취임한 김충섭 김천시장과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그리고 농협, 단체장 등 김천시 여러 관계자가 함께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자매도시 군산시에서도 강임준 군산시장, 김경구 군산시의회의장 등이 김천시 대표단을 환영했다.

이날 현장에는 예년보다 많은 군산시민들이 김천포도․자두 직거래 홍보․판매장을 찾아 대호황을 이루었다. 김천시 대표농산물인 김천포도․자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현장에서 직접 실감했다.

해가 거듭될수록 더해가는 인기상승에 힘입어 이날 행사에서는 김천포도, 자두, 복숭아 등에 대한 사전주문을 포함 4,900여만원의 판매성과를 올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