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 ‘수묵 일러스트’ ‘박물관 속 도자기’ 수강생 모집
박문수 | 기사입력 2018-08-02 12:44:28

[수원타임뉴스-박문수 기자]수원광교박물관이 성인 실기 문화 교육 수묵 일러스트’ ‘박물관 속 도자기수강생을 6일부터 모집한다. 수묵일러스트는 94일부터 1120일까지 매주 화요일, 박물관 속 도자기는 95일부터 1128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운영된다.

강의는 일반반(오전 10)과 특강반(오후 2)으로 나눠 진행된다. ‘수묵일러스트는 수묵화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실습 교육이다. 선 연습, 가을국화 그리기를 하는 일반반과 나만의 여행스케치를 주제로 수묵화 화첩을 만드는 특강반이 있다.

일반반과 특강반 각 성인 20명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일반반(10) 10만 원, 특강반(6) 6만 원이다. ‘박물관 속 도자기는 선사시대부터 근대시대까지 사용한 도자기를 배운다. 만들어보는 이론·실습교육이다.

찻잔, 순백 머그컵을 만드는 일반반과 세라믹을 배우고 석고몰드를 만드는 특강반이 있다. 일반반과 특강반 각 성인 2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일반반(10) 15만 원, 특강반(6) 10만 원이다.

교육 신청은 수원광교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박물관통합예약시스템배너를 클릭해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