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수족관수경원 정화수씨, 장학기금 5백만원 기탁
“경북의 중심, 도약하는 예천”슬로건으로 민선7기 제37대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8-02 17:29:06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김학동 예천군수 취임 후 예천수족관수경원 대표 정화수(48)씨가 지난 2일 예천군수실을 방문해 예천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5백만 원을 기탁해 우수인재 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에 가동력을 불어 넣고 있다.

예천수족관수경원 정화수 대표는 예천의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교육인프라를 구축하여 인구를 유입시킴은 물론 인정이 넘치고 살기 좋은 지역 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수족관수경원에서 기탁한 5백만 원의 장학기금은 예천군민장학회에서 기탁 목적에 맞게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고 정화수대표에게 감사에 마음을 전했다.

예천군민장학회는 82일 현재 9692백만 원의 장학기금이 조성, 이는 총 33천여 건으로 개인 및 출향인, 기관단체에서 모금에 참여한 것이다. 매년 지역 우수 인재육성을 위해 인재양성원 운영과 지역교육 지원사업 등 활발한 장학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