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회장단 김천시의회 내방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 당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07 14:39:5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은 8월 7일 김천시의용소방대연합회(연합회장 박희동, 여성연합회장 정희남) 회장단의 의회 방문을 맞아 이들을 접견하고 환담을 나누었다.

이날 간담회는 제8대 김천시의회 개원 이후 의용소방대 회장단과 첫 만남으로‘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서로 격려하고 당부의 말을 전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박희동 김천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15만 시민의 높은 기대와 성원 속에서 새롭게 출범한 제8대 김천시의회가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의용소방대에 대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은“시민의 뜻을 존중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펼쳐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마다 늘 가장 먼저 현장으로 달려가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애쓰고 노력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리며, 의회에서도 의용소방대가 어려움 없이 시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며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지만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 역할을 다 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