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속적인 안부확인으로 독거어르신들의 안전지킴이!!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3 15:48:4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2018. 8. 22(수) 10:30 양포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양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마을보듬이)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양포동마을보듬이위원들이 솔선수범하여 관내 독거노인 등 폭염취약계층의 지속적인 안부 확인을 하고 교통이 불편하여 병원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을 모시고 병원동행을 함께 한 8월 활동사항을 공유한 뒤, 9월 활동 예정인 독거어르신과 전통시장 나들이에 관하여 논의 하였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양포동마을보듬이위원들이 관내 독거어르신의 안부 확인을 책임지고 있어 늘 든든하고, 태풍 ‘솔릭’의 북상에 따라 다시 한 번 독거어르신들의 안부 확인을 하여 태풍 피해예방과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것 "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