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유성복합터미널 사업설명 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25 11:28: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는 24일, 의원간담회실에서 유성 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설명을 대전도시공사로부터 들었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지난 8년간 민간사업자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던 유성복합터미널 건설사업이 사업자 선정에 이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듣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전도시공사 관계자로부터 사업 전반에 대한 사업개요와 추진현황 등을 청취한 유성구의회 의원들은 사업추진에 있어 문제점은 없는지 꼼꼼히 점검하였으며, 유성구민의 최대 숙원사업인 유성복합터미널 건설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동안 유성구의회는 유성복합터미널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성명서를 발표하고 건의안을 발의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으며 앞으로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