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송봉사단, 경로당 어르신들께 이·미용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8-31 15:45:1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상모사곡동(동장 조형호)에서는 8. 30(목) 14:00부터 모로실 할머니 경로당 에서 구송봉사단(단장 박희옥) 주관으로 경로당 어르신 30여명에게 컷트와 염색 등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저소득 가정 10세대에 세제 10세트를 지원했다.
구송봉사단은 16년 7월 창단되어 15명의 단원이 구미시 전역에서 활동 중이며, 이·미용, 안마, 노래 등 각종 재능기부 및 후원물품 지원,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희옥 단장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자그마한 노력으로 많은 분들이 큰 기쁨을 누리는 것에 도리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조형호 상모사곡동장은 “가뭄에 단비처럼 이웃사랑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나눔을 실천하는 박희옥 단장님을 비롯한 구송봉사단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이런 관심과 사랑이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지속적으로 활동해주시길"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