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관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3 15:07:1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9월 1일~2일 양일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홍보 로드마케팅을 실시하였다. 이번 로드마케팅은 상주영천 고속도로 본선 개통 1주년을 맞아 휴게소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중서부권 8개 시군이 공동 홍보활동을 펼쳤다.
지난 9월 1일(토)에는 낙동강의성휴게소(하행), 9월 2일(일)에는 군위삼국유사휴게소(상행)에 구미관광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관광홍보지와 물품등을 배부했다.

구미시는 이번 로드마케팅에서 가족들이 함께 나들이해 전통 한옥 숙박시설이 갖춰져 있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 ‘신라불교초전지’와 전국 제일의 명품 ‘구미시승마장’을 적극 홍보하면서 비닐우산 꾸미기 체험 행사도 가져 부스 방문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구미시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로드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면 구미시 관광 홍보뿐 아니라 신라불교초전지 및 구미시 승마장 등 체류형 관광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