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칵! 젊음과 건강을 찍어드립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3 15:25:2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에서는 지난 9. 1(토) 오전 11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구미중앙로타리 클럽(회장 지정구)과 미래로타리클럽(회장 황혜숙) 후원으로 독거노인 15명에 대해 장수사진을 촬영했다.
이 날 행사는 매월 독거노인 방문사업을 실시하는 선주원남동 마을보듬이가 제안하고, 중앙․미래로타리클럽에서 봉사활동으로 채택하면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마을보듬이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이동서비스를 제공하고 로타리클럽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의 한복과 헤어․메이크업을 매만져 주는 등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심껏 사진촬영에 임했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맞춤형 봉사를 실시해 준 마을보듬이와 로타리클럽 봉사단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친밀한 결속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달라"고 부탁했다.

중앙로타리클럽과 미래로타리클럽은 김장나눔, 집수리 사업, 성품전달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