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찾아가는 공감행정을 위한 도량동 주민 순회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3 15:27:2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9. 3(월) 12:00 새마을문고 회원 20여명과 관내식당에서 찾아가는 공감행정을 위한 주민 순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오늘 처음으로 개최된 주민 순회 간담회는 ’18. 9. 3 ~ 12. 13까지 12개 권역으로 나누어 20여개 관내 유관기관 및 37개 통․반, 자생단체,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총 32회 실시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민선 7기 출범에 따른 시정방향과 현안사항, 주요시책에 대한 홍보와 함께 동행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주민과 소통․공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이번 순회 간담회를 통하여 현장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동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도량동은 물론 구미시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을 강조하였고 도량동 주민들이 그 구심점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