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흥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4 14:40:26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의흥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백성철) 회원 및 의흥면 직원 40여명은 9월 4일 각종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자연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자연정화 활동에서는 의흥면 대추공원 일원에 걸쳐 각종 쓰레기를 수거해 미관을 개선하고 오염을 방지하는 데 중점을 두어 청결한 지역 환경 조성에 기여하였다. 또한 빈번한 호우로 인해 발생한 쓰레기, 영농폐자재, 갈대, 토사 제거를 하는 등 오염된 환경을 개선하는 효과도 동시에 거둘 수 있었다.

백성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청결한 의흥면을 위해 정화활동에 나서 기쁘다.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면과 함께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박정찬 의흥면장은“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마을 주민들의 애향심을 고취시키고,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의흥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히며 모두를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