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있는 규제, 성주군 기업인 여러분이 발굴해주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6 18:19:00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8월 규제개혁 신고센터 활동에 이어 9월 5일(목) 성주군 월항 지방 산업단지(석재단지) 정기회의에 참석하여 규제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등 불합리한 규제 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날 16명의 기업체 대표들이 모인 자리에서 기업 현장에 걸림돌이 되는 불합리한 규제들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 관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개별 기업체를 방문할 수 없는 상황을 반영하여 관내 등록된 928개의 기업체에 ‘규제개혁 서한문’을 발송하여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기업인에게 감사를 전하며 정부의 규제개혁정책에 발맞춰 지역 주도형 규제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을 전했다.

한편, 경상북도가 주재한 <규제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이 9. 3(월) ~ 10. 12(금) 40일간 개최되고 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성주군 facebook에서 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