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체육회, 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서 선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7 15:56:14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체육회(회장 고령군수곽용환)는 지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상주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28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에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족구, 농구, 배구, 배드민턴, 볼링, 야구, 정구, 족구, 탁구, 테니스 등 11개종목에 선수단 207명을 출전시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이번 대회에서 고령군 선수들은 야구 우승 및 농구에서도 고등부 1위와 일반부 2위로 종합우승을 차지하였고, 배구와 배드민턴은 종합3위, 족구에서도 장년부 3위를 차지하는 등 전체적인 종목에서 선전을 했다.

곽용환 군수와 김선욱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이 개회식장을 방문하여 선수와 임원들을 격려하고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함께 하는 등 선수단의 사기를 높여 주었다. 한편 고령군체육회 권오근 상임부회장은 개회식에서 도민생활체육 유공자 표창으로 이철우 도지사로부터 표창을 수여 받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