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CCTV 통합관제센터 추석 명절 안전지킴이 역할 톡톡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27 13:32:5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경찰서는 구미 CCTV 관제센터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음주운전 2건, 무면허운전 1건을 검거해 사건사고 예방에 큰 기여를 했다고 밝혔다.

구미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월 23일 새벽 시간대 원평동 노상에서 비틀거리면서 차량에 탑승하는 모습을 포착해 112 상황실에 긴급 전파하여 원평지구대 경찰관의 신속한 출동으로 검거했다.

또한 9월 26일 새벽 시간대 진평동 노상에서 오토바이 여러 대를 해체하는 장면을 수상히 여겨 즉시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진평파출소 경찰관이 확인 결과 무면허 운전자로 확인 되었다.

이뿐 아니라 9월 27일 새벽시간 대 봉곡동 도로상에서 운전자가 비틀거리면서 차량에 탑승해가는 모습을 보고 음주운전 의심되어 112 신고 후 즉시 출동한 도량지구대 경찰관의 신속한 조치로 검거에 기여했다.

한편 구미시 통합관제센터는 현재 2,990대 CCTV를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주민의 안전을 위해 구미시 전역을 빈틈없이 24시간 모니터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