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동 통장협의회 9월 월례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8 17:09:5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진미동(동장 이창수)에서는 9. 27(목)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회장 이정옥) 회원,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9월 9일자로 재위촉된 4통 장현숙 통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이통장 한마음 연수대회, 정기분 재산세 납부, 제10회 구미시민 녹색자전거 대행진 참여 및 자전거 관련 도로교통법 개정안내 등 주요 시․동정을 홍보했다.

특히 주택가․원룸지역 페트병 ⇔ 종량제봉투 교환 정책을 설명하며 원룸이 밀집된 지역 특성상 많은 문제점을 야기하고 있는 쓰레기 배출개선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등 동 발전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창수 진미동장은 행정과 주민들의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시는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난 7월 부임 이후 업무 추진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통장님들을 비롯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동 현안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