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소방서,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달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28 17:48:3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소방서(서장 이주원)는 지난 27일 오후 2시에, 김천시 주요 정체구간에서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양보의무 위반 단속 홍보를 위한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 장소는 교통량이 많고 혼잡하여 소방차 긴급통행이 어려운 거리인 김천 공용 버스터미널을 경유하여 교통량이 많고 혼잡한 상습 차량 정체구간에서 실시했다.

김천소방서는 소방차량 2대와 경찰 순찰차량 1대를 동원하여 출동지령에 따라 소방차가 실제 출동하는 방식으로 플래카드를 부착하고 싸이렌을 취명하는 등 소방차 길 터주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향후 긴급차량 양보의무 및 불법주정차 위반차량의 단속에 대한 홍보에 나섰다.

김천소방서 관계자는 “소방차 길 터주기는 우리가족과 이웃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선진국민의 행동으로 시민 공감대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방차량 길 터주기 훈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