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8 대전사회복지대회 개최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사회복지유공자 31명 표창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30 17:33: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는 30일 KT인재개발연수원에서 사회복지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는 ‘2018 대전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주환)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이해 증진과 사회복지 종사자의 자긍심 고취로 사회복지활동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지역의 사회복지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사회복지유공자 31명이 대전시장, 대전시의회의장, 대전시교육감, 지역국회의원,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과 사회복지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 신미리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 타악퍼포먼스 공연, 팝페라 공연 및 대전시민천문대어린이합창단 공연도 진행됐다.

이재관 대전시 행정부시장은“사회적 약자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을 포용하는 복지도시 대전을 만들기 위해서는 더불어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확산돼야 한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역할을 다하고 계신 사회복지인 이야말로 새로운 대전을 만들어가는 주역"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