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진평동 초원삼겹살 이웃 사랑 나눔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2 15:04:1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진미동(동장 이창수)에 소재한 초원삼겹살(대표 정석채)에서는 11월 2일 오전 11시부터 진미·인동지역 경로당 어르신 등 300여명을 모시고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초원삼겹살은 2016년부터 3년에 걸쳐 어르신 식사대접을 하고 있고 2014년부터 희망나눔 캠페인에 꾸준히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2017년 11월부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10만원 상당의 저소득층 외식지원 무료식사권도 제공하는 등 지역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석채 대표는 불고기 정식을 부모님께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이춘우 분회장께서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정석채 대표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맛있는 점심을 먹고 정감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훈훈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창수 진미동장은 한결같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봉사에 앞장서준 정석채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아름다운 동네 진미동에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과 함께 어르신들의 복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