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르신 건강 100세는 게이트볼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2 15:12:2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 후원하고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지회장 김영해)가 주최하는 제7회 김천시지회장기 어르신게이트볼대회가 2일 김천 덕곡 체육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김영해 (사)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이방화 김천시게이트볼연합회 회장 및 각 분회 회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참가선수들을 응원했다.

김천시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2012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이번에 7회를 맞이했다. 이날 대회는 아포읍, 농소면, 감문면, 조마면, 지례면, 김천시 동지역에서 20개팀 150명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게이트볼은 몸 전체를 사용하면서도 부상당할 위험이 없고, 친교를 통한 우울증 예방 효과도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아주 좋은 운동’이라고 말하고, ‘시에서는 노년이 편안한 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으며, 그 동안 연습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