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읍 무금사,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 준비하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9 14:53:5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고아읍 무금사(주지 무이스님)에서는 11. 9.(금) 13:30, 무금사 주지 무이스님을 비롯한 10여명의 신도들이 참석하여 연탄 2,000장(140만원 상당)을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무금사에서 매년 11월에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연탄보일러를 사용하는 세대를 후원하는 행사로, 저소득 가정 4세대에 각 500장씩의 연탄을 지원했다. 특히 길이 좁아 연탄 운반이 어려운 노인 세대의 집을 직접 방문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지면 어려운 가정은 경제적 어려움에 마음까지 추워지는데 이러한 어려움을 알고 매년 연탄을 지원해주는 무금사 주지스님을 비롯한 신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무금사는 고아읍 이례리에 위치한 사찰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쌀, 라면, 연탄,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