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례면, 기해년 지례면 신년 인사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04 16:11:5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지례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인수, 김춘자)는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4일 지례면사무소에서 ‘2019년 기해년 지례면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신년 인사회에는 지례면 이장단, 노인회장단, 새마을협의회원, 각 기관장 등 100여명이 모여 새해맞이 떡국을 나눠먹으며 소통‧화합을 다짐하며 덕담을 나누는 자리였다.

김인수 새마을협의회장은 “신년 초부터 몰아친 한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도 지례면의 발전을 기원한다. 면행사 뿐만 아니라 시단위 행사에도 앞장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춘자 새마을협의회장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가 황금돼지 해이니 지례면을 상징하는 흑돼지의 해라도고 할 수 있다. 지례면 발전을 위해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자"고 말했다.

도규익 지례면장은 “면 행정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에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더욱 발전하는 지례면이 되어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