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기해년(己亥年) 신년 교례회 가져
60년만에 찾아온 황금돼지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1-04 19:33:47

[상주타임뉴스=김이환기자] 상주시 문화원(원장 김철수)에서는 2019. 1. 3.(목) 11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황천모 시장, 김재원 국회의원,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언론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주시의 발전과 힘찬 전진을 위한 신년 교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상주청소년 연희단과 상주문화원 소속 상주민요합창단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존애원 애니메이션을 시연해 행사장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이어서 문화원장, 상주시장, 국회의원, 의회 의장의 신년 인사와 참석자 상호간의 신년교례인사, ‘시민의 노래’ 합창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다과회를 준비해 기관·단체장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김철수 문화원장은 “다산과 부를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고, 상주시가 걸림 없이 뻗어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