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덕읍노인분회, 실버 클린책임제 우수경로당 시상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1-14 13:53:52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 주덕읍노인회분회(분회장 곽호종)는 14일 주덕읍대회의실에서 실버 클린책임제 우수경로당 시상식을 가졌다.

주덕읍(읍장 박광호)은 지난해 4월에 충주세계소방관대회 손님맞이를 위해 노인회분회, 체육회,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와 실버 클린책임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에 노인분회는 지역 내 39곳의 경로당을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11월까지의 활동결과를 평가했다.
평가결과 신양2리 경로당을 비롯한 14곳의 경로당이 우수경로당으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경로당으로 선정된 신양2리와 성동경로당이 30만 원, 우수로 선정된 맹동 ․ 조동경로당이 20만 원, 장려로 선정된 10곳의 경로당이 각각 10만 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곽호종 노인회장은 “실버 클린책임제를 계기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주덕읍을 만들기 위해 동참 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박광호 읍장은 “우수경로당뿐만 아니라 지역 내 모든 경로당 어르신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청결활동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 스스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쾌적하고 깨끗한 주덕읍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