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기해년 새해맞이 신년 음악회, 군민 화합의 계기 마련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1-18 20:52:37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고 말했다.

태안군에 따르면 ‘더 잘사는 내일로의 희망 2019 신년음악회’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0분 간 태안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밝혔다.

또한 2019 신년음악회’는 새해를 맞이해 군민들의 새해소망과 염원이 모두 이뤄지길 기원하고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한 희망과 열정을 결집하는 군민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음악회는 충남국악관현악단(지휘 황인근)의 연주로 뜬쇠예술단, 이광수, 이미진, 가야랑, 홍경민, 김연자 등이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은 기해년 한해 번영과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뜬쇠예술단의 ‘문굿’과 ‘비나리’를 시작으로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축제’가 연주되며, 이미진의 대금연주, 가수 가야랑의 가야금산조 및 민요메들리 등이 공연된다.

이어 가수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대중가요 공연이 펼쳐지며, 마지막 순서로 가수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등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태안군 관계자는 “올 한해도 주민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수준 높고 안전한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포스터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