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전통시장과 함께 하는 지역경제 살리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8 11:12:0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는 지난 1. 27(일) 11시 인동시장에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 민생경제의 한 축인 전통시장을 살리고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전통시장 방문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장세용 구미시장을 비롯하여 구미시의회의장 및 도․시의원, 여성단체협의회, 인동시장 상인회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휴일을 이용하여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및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꿋꿋이 생업에 종사하고 있는 상가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 건어물, 과일 등 명절 제수용품을 구매하며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 소통하는 등 민생을 보듬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2019. 1. 22.(화) 구미새마을중앙시장과 선산봉황시장에 이어 시행되어 전통시장 이용하기 문화정착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지역 경기 상황이지만, 이번 행사가 시민들이 전통시장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상인들께서도 시민들이 찾아오고 싶어 하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심‧단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