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화서면 분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29 11:13:00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대한노인회 화서면분회는 지난 1월 26일 토요일 화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각 경로당의 노인회장 및 총무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18년 화서면분회 총 결산 및 새로 변경된 노인회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 새롭게 진행될 경로당 사업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각 경로당의 올바른 보조금 집행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하였다. 평소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각 경로당 회장들은 경로당 활성화 방안과 경로당 운영을 함에 있어 겪은 애로사항 등 의견을 주고받으며 화서면 발전을 위해 다함께 고민해보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류장묵 분회장은 “기해년은 사건·사고 없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각 경로당 회장들과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화서면 화합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총회에 참석한 이양희 화서면장은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화서면 노인회의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시는 류장묵 분회장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한 해도 화합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분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