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무을면 설맞이 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30 14:14:4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무을면(면장 이재근)에서는 지난 1. 29.(화) 14:00 면소재지 및 대천변, 무을저수지 일대에서 양진오 산업건설위원장, 관내 기관단체회원, 주민 및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설맞이 대청소는 닷새간의 연휴기간동안 무을면을 방문하는 귀향객 및 관광객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기를 바라며 실시되었다.

각 마을에서는 마을진입로, 마을안길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도로변의 전단지, 현수막, 벽보 등 불법광고물을 제거하였고, 대천변 및 무을저수지 일대에서는 각종 쓰레기를 단체별로 구역을 나누어 집중수거하고 산책로를 대대적으로 정비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재근 무을면장은 “설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단체회원들과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설맞이 대청소로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분들과 모처럼 나들이에 나선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청정무을의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