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금수면 발빠른 제설작업으로 주민안전에 총력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31 10:34:5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금수면(면장 여갑숙)에서는 31일 새벽, 금수면 강설에 의한 도로노면의 결빙을 예방하고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새벽 06:00부터 제설반과 장비를 즉시 출동시켜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제설작업에서는 여갑숙 금수면장이 직접 현장에서 제설반의 작업과 장비투입을 진두지휘했으며, 전직원이 비상근무에 돌입하여 염화칼슘ㆍ모래 살포기 등을 동원하여 광산-명천, 어은-후평, 무학-영천 등 관내 주요도로와 취약지역을 포함 상습결빙지역의 제설작업을 완료했다.

또한 마을이장과 환경지도자 등 주민들이 트랙터 등을 동원하여 마을안길과 농로 등을 직접 정비하고,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협력하여 강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했다.

여갑숙 금수면장은 강설로 인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관리와 농작물관리, 상수도 동파사고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해 내 집 앞 눈치우기 운동에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