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경로당 순회 대화행정추진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1-31 14:06:1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지난 1. 23.(수)부터 현대아파트경로당(회장 구달수)을 시작으로 관내 경로당 29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나눔·소통을 위한 대화행정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번 경로당 순회 방문은 올해 1월 1일자로 부임한 문창균 신임동장의 세배와 함께 부임인사를 드리고, 2018년 시정성과 및 2019년 시정방향 홍보와 추운 겨울 경로당 이용에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살핀 뒤, 경로당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과 지역 현안 사항 등에 대해 어르신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화행정과 더불어 1. 27(일) 인동전통시장에서 관내 어르신들과 함께 민족의 명절인 설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따뜻한 국밥을 나누며 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재구 인동동 노인분회장은 “부임한지 얼마 되지 않아 바쁜 가운데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안부인사 및 시정을 홍보하고 화합을 도모해줘서 감사하고, 우리 경로당에서도 동정 추진에 적극적인 협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문창균 동장은 “마을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새해(己亥年)에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어려움을 잘 살펴 불편함이 없도록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