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생산품질관리 전문가 과정 무료 운영
- 오는 26일까지, 만 39세 이하 20명 모집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11 16:58:07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가 2019 청년 맞춤형 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생산‧품질관리 전문가 과정’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 교육과정은 기업에서 제품의 생산을 위한 계획․준비․진행 등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의 관리 활동과 생산 후 품질검사에 관련된 수입․공정․출하 검사 및 품질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되며, 취업에 관한 소양 교육과 기업 실무자 특강도 함께 진행돼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교통비, 중식비, 자격증 전형료 등을 지원하고 1:1 맞춤형 취업알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총 40일 과정으로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충주고용복지 플러스센터 3층) 교육장에서 실시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만 39세 이하 취업희망자 20명을 모집한다.

이상록 경제기업과장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업무능력을 갖춰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꾸준히 기업의 수요가 있는 직종인만큼 청년들이 많이 참여해 취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육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080-848-9192)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http://job.chungj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생산‧품질관리 전문가 과정은 지난 2016년과 2017년 두 차례 진행으로 청년 구직자와 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