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1 14:11:2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고아읍(읍장 윤동욱)에서는 지난 2. 20.(수) 오후 2시 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위원장 송재순)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례회의 및『특별한 날, 챙김데이(Day)』를 실시했다.

정례회의에서는 신규위원 위촉 및 마을보듬이 활동 세부 추진일정 등을 논의하였고, 회의 후 생일을 맞이한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2가구를 방문하여 후원받은 케이크와 꽃 등을 전달하며 안부확인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선물했다.

송재순 위원장은 “소박한 나눔이지만 다가오는 봄 햇살처럼 따뜻하게 웃어주신 어르신들 덕분에 우리들도 큰 활력을 얻었다."며 올 한해도 활발하게 보듬이 활동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마을보듬이의 열정에 늘 감사드리며, 상시적인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으로 소외이웃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다양한 복지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했다.

「특별한 날, 챙김데이(Day)」는 고아읍 마을보듬이 신규특화사업 중 하나로, 소외계층의 특별한 날을 챙김으로써 취약계층 돌봄기능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