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금수면 2019년 제1차 들녘환경심사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2 12:21:43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금수면은 지난 2월 21일 14시 면장실에서 중소형농기계 지원사업 등 5개의 보조사업 신청농가들을 대상으로 제1차 들녘환경심사제를 개최했다.

이날 들녘환경심사제는 위원장(금수면장), 심의위원 6명(이장상록회,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환경지도자회)과 군청 담당 실과소 공무원 2명 등 10여명이 함께 심의회를 가진 후 보조사업 대상 농가를 방문하여 점검을 실시했다.

들녘환경심사제는 각종 농업관련 보조사업 신청자의 들녘을 직접 방문하여 작업장, 농장 주변 환경상태 등 현지 확인을 통해 심의하고 개선이 필요한 농가는 들녘을 개선시킨 후 보조사업자를 최종 선정·지원함으로써 “친환경 행복농촌, 깨끗한 성주만들기"를 조성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여갑숙 금수면장은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데 초석이 되기 때문에 들녘환경심사를 철저히 이행하여 청정금수, 더 나아가 깨끗한 성주군의 이미지 제고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