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져지는 윷가락에 하나되는 부항!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2 12:37:2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부항면(면장 정한열)은 지난 21일 10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우종 체육회장, 시의원, 지역 내 22개 기관‧단체 회원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부항면의 화합과 안녕을 기원하는 ‘부항면 면민화합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항면체육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가 후원했으며, 참가 기관‧단체에서 십시일반 지원하는 등 많은 주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질 수 있었으며,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함께 하며 먹거리를 나누고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등 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우종 체육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윷놀이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혹시나 서로간 서운한 감정이 있었다면 이 자리에서 모두 풀고 면민 모두가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한열 부항면장은 “오늘 행사는 체육회를 비롯한 부항면 22개 모든 기관‧단체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이뤄질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따뜻한 정이 넘치는 부항면을 만들기에 면사무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늘 윷놀이 대회는 작년에 이어 전통 윷놀이 강호 자연보호협의회에서 우승하였으며, 의용소방대와 새마을협의회가 각각 그 뒤를 이어 준우승과 3위를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