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문화원 제7대 송영동 원장, “변화와 개혁으로 모범적인 문화원 만들 것” 다짐
27일, 대전서구문화원 제7대 송영동 원장 취임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2-27 14:46:22
대전서구문화원 제7대 송영동 원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서구문화원 제7대 송영동 원장 취임식이 27일 11시부터 문화원 6층 아트홀에서 박범계 국회의원과 장종태 서구청장, 김창관 서구의회 의장과 시구 의회 의원, 각 구 문화원장 등 2백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열렸다.

송영동 신임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4년 단임과 원장 추대 등 변화와 개혁을 통해 서구문화원이 새롭게 출발하겠다"고 다짐하며 “화합하여 모범적인 문화원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새출발하는 서구문화원에 기대가 크다"며 “집행부에서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화답했다.

김창관 의장은 “문화원이 많은 일을 하기 때문에 의회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박범계 국회의원은 “문화원을 중심으로 대전의 문화가 꽃피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계획을 하고 있다"며 “필요하면 국가 예산도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축하했다.

길공섭 대전문화원연합회장은 “생활문화의 산실인 문화원이 되도록 기관에서 예산지원을 통해 적극적으로 도와달라고"고 당부했다.

한편 신임 송영동 원장은 서구문화원 창립회원으로 25년간 감사 이사 부원장을 거쳤으며 에덴병원 이사로 재직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