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7 16:14:4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류기덕)에서는 2. 27(수) 14시 구미시 종합비지니스 지원센터에서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실적 및 세입․세출 결산으로 지난해를 돌아보고 2019년 세입․세출 예산을 심의, 확정하고 금년 주요 사업인 사회복지종사자 교육 및 업무연찬 등 협의회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근거하여 2005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되었다. 주된 활동으로는 지역의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참여촉진 및 교육, 훈련, 네트워크 등을 통한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법정단체이다.

류기덕 구미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복지의 중심축의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사회복지분야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되도록 시와 소통의 가교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정부의 복지목표인 한 사람도 소외됨이 없는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포용도시 구미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모으자" 며 소신을 밝혔다.

총회에 참석한 김용학 사회복지국장은 “사회복지는 앞으로 국가 정책분야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이다. 따라서 지역을 살리고 정부의 정책 방향에 적극적인 조력을 다하기 위해 시에서도 사회복지발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라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