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초,올바른 교통습관으로 안전한 등하굣길!
-2019학년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3-12 19:21:44

[예천타임뉴스=채석일]호명초등학교(교장 엄상일)는 12일 오전 7시 50분부터 횡단보도(스쿨존)에서 예천경찰서 주관 2019년 등굣길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오늘 캠페인은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청,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 본교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안전한 등교를 위해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캠페인을 마치고 교장실에 모여 학생들의 등하교길 안전을 위한 현안사업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캠페인을 통하여 본교 673명의 전교생뿐만 아니라 학부모, 운전자 등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한 횡단보도 걷기를 홍보하고 스쿨존 내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굣길 형성에 동참하는 계기가 됐다.

호명초등학교 엄상일 교장은“오늘 캠페인을 통하여 교통안전의 생활화, 안전한 횡단보도 건너기 3대 원칙 및 스쿨존 내 교통 법규를 잘 실천하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