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아름다운 충주 관광사진전’열어
- 충주관광전국사진 공모전 우수작품 순회전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3-26 12:10:0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가 충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문화유산을 담은 관광사진전을 연다.

시는 ‘아름다운 충주관광 전국사진공모전’우수작품을 축제장, 중앙경찰학교, 무술박물관 등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장을 중심으로 전시하는 이동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충주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우리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충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회에는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충주관광전국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중 우수작품 40여 점을 선별해 전시한다.

첫번째 전시회는 충주호 벚꽃축제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충주댐 물문화관 로비에서 열어 축제장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충주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5월에는 시립도서관, 6월에는 중앙경찰학교, 8월에는 무술박물관 등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우수작품을 순회 전시할 계획이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이번 순회전시가 관광객들에게 충주의 빼어난 모습을 알리고, 관광도시로서의 충주시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