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의 향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3-26 17:33:3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지산동(동장 장재일)에서는 3. 26(화) 9시 30분부터 지산동 관내 일원에서 공무원, 노인일자리, 공공근로 참여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지산동 봄꽃 식재를 실시했다.

이날 봄꽃 식재에는 수선화, 데이지, 팬지, 튤립, 마가렛 등 900여 본의 꽃을 준비하여 쓰레기 무단 투기를 근절하고, 지역 미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관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 7여 곳을 중심으로 봄꽃을 식재했다.

특히, 지산동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생태습지 지산샛강이 있어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는 만큼 도시미관 재생에 더욱 큰 관심을 가지고 깨끗한 지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재일 지산동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형형색색의 봄꽃을 식재하여 우리지역이 더욱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가 느껴진다며, 봄꽃처럼 올 한해도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지산동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