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호국평화기념관, 4월부터‘문화가 있는 날’당일 관람료 무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10 15:41:19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은 오는 24일부터 매월 ‘문화가 있는 날’ 당일에 4D입체영상관을 제외한 호국전시관·전투체험관·어린이평화체험관 등의 전시 공간을 무료로 개방한다.

‘문화가 있는 날’이란, 박물관·미술관·영화관·도서관·공연장·유적지 등 각종 문화시설에서 매월 마지막 수요일(또는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되는 주의 하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로서, 현재 전국 2천여 개 문화시설에서 참여하고 있다.

2014년 1월 처음 시행된 본 제도에 따라, 해당 문화시설에서는 매월 ‘문화가 있는 날’에 요금을 면제 또는 할인해주거나 운영시간을 연장하는 등의 방식으로 입장객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을 방문해 전시해설을 듣고자 하는 20명 이상의 단체는 칠곡호국평화기념관 운영담당(☎ 054-979-5512∼5)으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