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힐링 나들이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17 19:22: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재활의지를 새롭게 하고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소 재활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과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나들이를 떠났다.

충남 보령 개화예술공원은 자연 속 예술 쉼터로서 모산조형미술관과 개화허브랜드, 금잔디 쉼터, 시비 산책로, 연못, 곤충관, 민물고기관, 감성가든 그리고 다양한 산책로 등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많고 무엇보다 개화예술공원은 평지에 조성되어 있어 장애인분들이 힘들지 않게 관람 할 수 있는 공원이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늘 마음뿐이었지 몸이 불편하다보니 가족들하고도 여행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보건소가 이웃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주연 대덕구보건소장은 어르신들을 배웅하면서 “행복한 나들이가 되길 바라고, 장애인이 행복한 대덕구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