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아라가온펜션 정당2리 마을회 각 100만 원 기탁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5-01 18:28:12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 안면읍의 아라가온펜션(대표 양병목)과 정당2리 마을회(이장 최종석)은 지난 30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각각 100만 원을 기탁했다.

한편 ‘안면읍 행복한 기부’는 지난 3월 안면읍 맞춤형복지팀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업무협약을 체결, 안면읍 주민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전용 후원금 모금계좌를 개설해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을 받는 것으로, 이와 함께 주민 1인 당 월 3천 원 이상의 정기후원도 받고 있다.

양병목 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안면읍 행복한 기부’ 2호로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고, 최종석 이장은 “주민이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안면읍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안면읍 행복한 기부 운동을 시작한 지 40여 일 만에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이 3호까지 접수됐고, 곧 4호, 5호가 줄이어 접수될 예정이다. 

특히 정기후원도 200건 이상 접수됐다"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인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동참해주신 모든 주민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