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명품대구경북박람회 참가 반려동물 문화산업센터 등 홍보활동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1 18:59:14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5월10일부터 3일간 대구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2019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하여 군정 비전과 역점시책 홍보동영상을 상영하고 의성이 통합신공항의 최적지임을 널리 알리는 한편, 일자리, 주거, 복지가 한곳에 조성될 안계이웃사촌 청년시범마을, 도시 애견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반려동물 문화산업센터 등을 홍보했다.

한편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를 관람객에게 알리고, 농산물 공동브랜드 의성眞의 쌀, 사과, 자두, 마늘과 흑마늘 가공품 등 의성군의 친환경 농·특산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행사를 통하여 의성이 자랑하는 의성眞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군의 역점시책과 관광자원의 홍보도 병행하여 관람객에게 의성군을 확실하게 인식시키는 계기로 삼겠다."며, “앞으로 더욱더 홍보에 힘써 군민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행복 의성의 이미지를 전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