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주스포츠클럽 정구선수단 ‘승승장구’
제97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 단체전 우승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3 18:40:24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 5월 4일 ~ 9일 문경국제정구장에서 열린 제97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에서 명실상주스포츠클럽 소속 정구 엘리트선수들이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명실상주스포츠클럽 소속 정구 엘리트선수

이번 대회는 대한정구협회, 문경시정구협회가 주관하고 동아일보사, 스포츠동아가 주최하는 역사가 가장 오래된 전국정구대회라고 할 수 있다.

준결승전에서 전년도 우승팀인 문경서중학교를 만나 1대1 상황에서 선주원, 공혜진 선수가 4대1로 승리하여 결승에 진출을 하였고, 대구 황금중학교와 결승전을 진행하여 2대1로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개인전 복식경기에서 김채희, 정유빈 선수가 3위, 선주원, 공혜진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여 대회 2관왕에 올랐다. 이 대회로 상주시 선수들이 3월에 열린 회장기 전국대회 우승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이에 선수들은 “단체전에서 우승하여 너무 기쁘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 다음 대회인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하겠다."며 마음을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