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랑말과 함께한 날! Pony Funny Day!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3 20:14:40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는 관내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순화를 위해 11일 토요일에 석전중학교 학생 24명과 경산 포니힐링농원에서 조랑말 체험을 했다.

안전교육을 받고, 조랑말에게 먹이주기와 승마 체험을 하며 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유기농 채소를 곁들인 맛있는 점심을 먹고, 알록달록한 쿠키까지 만들어 실력을 뽐내는 알찬 시간을 보냈다.

한 학생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조랑말도 타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쿠키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하였으며, 토요일에 지루하지 않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칠곡교육지원청 권순길 교육장은 “관내 학생들이 토요일에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즐겁고 보람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