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여중! 졸업생의 따뜻한 학교 사랑
제14회 이근자 졸업생, 학교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3 20:49:56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여자중학교에서는 2019년 5월 13일 교무실에서 졸업생의 따뜻한 학교 방문이 있었다. 다름 아닌, 제14회(1961년) 졸업생인 이근자 동문이 방문하여 학교발전기금 500만원의 전달식을 조촐하게나마 실시했다.


이 동문은 본교 졸업 후 서울로 진학하였으며, 서울교육대학을 졸업하고, 서울에서 초등교사로 34년 봉직 후 명예퇴직을 했다. 평소 본교에 대하여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던 이근자 동문은 가족들의 동의를 얻어 이번에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상주여중 후배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면서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지식과 인성을 고루 갖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정우현 교장은 "이근자 동문께서 큰 금액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며, 동문님의 깊은 뜻을 잘 헤아려 학교발전기금이 올바르게 집행되도록 노력하겠고, 집행결과를 반드시 알려 드리겠다."고 했다.

상주여자중학교는 5월을 맞이하여 후배를 사랑하는 따뜻한 동문의 깊은 뜻에 감사하며, 학교발전기금이 기탁자의 뜻에 부합되게 집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