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 파크골프대회 열려
- 100여 명의 선수 참가, 노인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5-23 11:01:46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는 노인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 증진을 위한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23일 목행파크골프장에서 열린 파크골프대회는 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가 주관하고 충주시가 후원했으며 1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파크골프(Park Golf)는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 공간에서 즐기는 골프 게임으로 18홀 기준으로 대략 1시간 30분쯤 가볍게 산책하듯 걸으며 자연환경이 주는 심리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특히 어르신이나 여성들에게 각광 받는 운동이다.

이상희 지회장은 “주변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전국에서도 제일가는 파크골프장을 갖춘 충주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충주시 노인으로서는 큰 행운"이라며 “충주시에 거주하는 많은 노인들이 파크골프를 배우고 즐기면서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즐기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