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매초, 프로축구선수 초청 행사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재능기부 방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3 14:08:30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고매초등학교(교장 손선자)는 5월 21일(화)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을 대상으로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초청 행사를 실시하였다.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를 통해 32명의 학생들이 모두 축구선수가 되어 보는 값진 경험을 했다.

상주상무 프로축구단의 장은규, 김건희 선수 등 9명이 방문한 이번 행사는 축구 기술 강습으로 시작하여, 전교생이 참여한 미니 축구경기와 사인회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프로선수들의 화려한 개인기를 보며 환호하였고, 선수들의 패스를 받아 골을 넣으며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어진 사인회에서 선수들은 학생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물어보고 간단한 대화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함께 사진을 찍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상주상무 프로축구단은 행사 후 축구용품 기부를 약속하며 축구에 대한 학생들의 꾸준한 관심을 당부했다.

축구선수가 꿈이라고 밝힌 한 학생은 “TV에서만 보던 축구 선수들로부터 사인도 받고 직접 축구 기술도 배운다는 것이 꿈만 같다. 나도 훌륭한 축구 선수가 되어 모교에서 재능기부를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