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특수교육대상학생 현장체험학습 실시
- 새들과 함께하는 오감만족 체험학습 -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3 17:45:25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은 5월 23일(목)에 관내 초·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인솔교사 등 총 32명이 참여하는 2019학년도 1학기 특수교육대상학생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경주 동궁원 및 버드파크에서 실시하였다. 동궁식물원에서는 다양한 열대식물들을 관찰하였으며, 버드파크에서는 주요 동물들에 배치된 스탬프를 찍으면서 체험을 하는 스탬프 투어를 통해 다양한 새와 동물들을 관찰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현장체험학습을 통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동․식물을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활동을 통해 동․식물에 대한 이해도와 친화력을 높이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지원과장은 “앞으로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수업 외적인 활동으로 많은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활동과 교육을 구성하여 특수교육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