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Happy together 짐전장 빛 축제’ 성료!
김승부 위원장 “함께해 준 김천시민들에게 감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8 13:59:1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자산동은 지난 25일 진행한 ‘Happy together 짐전장 빛 축제’가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감천변과 아랫장터의 옛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전을 시작으로, 감천수변 소공원에 피어난 수만송이의 노란 금계국 사이로 피어난 빨강,노랑,파랑의 우산빛이 어울려 3,000여명의 관람객들로부터 환호를 자아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의 시간을 제공했다.

25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 개막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및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 전계숙 산업건설위원장, 김병철 시의원 등 각계각층의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빛 축제의 서막을 알린 후, 500여개의 빛풍선이 하늘을 메웠고, 시립국악단을 비롯한 공연팀의 다채로운 음악공연으로 축제의 향연을 즐겼다.

행사를 주관한 자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승부)는 ‘수차례의 회의를 통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행사장을 정비하는 등 주민자치의 단합된 힘과 지혜를 바탕으로 향후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성화 및 감호권역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성공적 유치에 대한 자신감과 주민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자평하며, 앞으로도 “‘Happy together 짐전장 빛 축제’가 김천시를 대표하는 축제가 되어 자산동이 예전의 짐전장의 명성을 되찾게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번성했던 짐전장을 추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고, 오늘의 행사를 주최한 자산동 주민의 역량으로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성공적으로 유치하여 아랫장터의 옛 명성을 되찾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